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객체지향 SW의 상세설계

주제
SW상세 설계
훈련목표
SW설계시 객체 설계의 이해도를 높이고, 애자일 개발방식 및 리팩토링을 실습하여 업무능력을 향상시키고자 함.
훈련대상
개발자 직무 수행자 및 교육받고자 하는 훈련생
교육시간
16시간
커리큘럼
가. 클래스 책임 할당(Class Responsibility Assignment)을 위한 GRASP패턴 나. 객체 설계 원칙, 패턴과 방법 다. 객체 설계 패턴 실습: Factory, Singleton, Decorator, Façade, Adaptor, Proxy, Bridge, Template, Strategy, Command, Chain of Responsibility, Observer, Producer-Consumer, MVC 라. 객체 설계 Capstone 프로젝트: 모바일 주문 레스토랑 마. 애자일개발, XP, TDD와 Refactoring 바. Refactoring 실습: Composing Methods, Moving Features between Objects, Organizing Data, Simplifying Conditional Expressions, Making Method Calls Simpler, Dealing with Generaliz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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