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공학
home
SW프로젝트관리
home

소프트웨어 Design Principles과 Design Patterns

주제
SW공학.
강사명
김순태
교육목표
SW 구현에 있어서 가장 널리 사용하는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을 위한 핵심적인 개념과 SOLID를 포함한 다양한 Design Pattern에 대한 이해와 실제 업무에 서 사용 가능한 다양한 패턴의 조합에 대하여 학습한다.
교육시간
2일 15시간
커리큘럼
가. Software Design with OO (Design Principle and Design Patterns) 나. OO Concepts 다. Design Principles 라. Introduction To DesignPatterns 마. Fundamental Design Patterns (Delegation_Interface_Abstract_Proxy) 바. Creational Patterns (FactoryMethod_Singleton_ObjectPool) 사. Structural Design Patterns (Adapter) 아. BehavioralPatterns (Template Method_Observer) 자. Design Pattern Catalogs & Tips
수강신청 방법
아래 일정 기입된 부분 두 번 클릭 시 수강신청 사이트로 이동
14 more propert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