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공학
home
SW프로젝트관리
home

Java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강사명
서민규
커리큘럼
가. 기본 문법 - 변수 - 연산자 - 조건문 - 반복문 - 배열 나. 객체지향 I - 객체와 클래스 - 변수 - 메서드 - 오버로딩 - 생성자 - this, this() - 초기화 블록 다. 객체지향 II - 상속 - 오버라이딩 - super, super() - package, import - 클래스의 구성요소 - Modifier - Encapsulation 라. 객체지향 III - 다형성 - 객체 형변환 - Object 클래스 - 추상클래스 - Interface 마. 객체지향 활용 - Generics - 예외처리 - 컬렉션 프레임웍 - IO 바. 미니 프로젝트
교육시간
2일 16시간
3 more properties